제22회 아산원예농협 조합원 한마음대회 성료

우리 과수 한 톨 한 톨 소중하게 생각하고 판매에 만전

김명기기자 | 기사입력 2023/10/21 [13:32]

제22회 아산원예농협 조합원 한마음대회 성료

우리 과수 한 톨 한 톨 소중하게 생각하고 판매에 만전

김명기기자 | 입력 : 2023/10/21 [13:32]

 

  조합원한마음축제© 아산시사신문

 

구본권조합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아산시사신문

 아산원예농협 (조합장 구본권)제22회 아산배.사과 축제 및 조합원 한마음 축제가 10월 21일 오전10시 30분 “아산원예농협 하나로마트 방축점” 에서 원예농협조합원, 원예가족, 관내 농협 조합장 및 각 시,도 원예농협 조합장, 도,시의원,전, 현직 정당인 등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됐다.

 

이날 행사에 앞서 아산배.사과 품평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선정된 공로자들의 시상식에 이어 구본권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조합원들의 그 간의 근심걱정, 농가경영에 대한 무거운 짐을 잠시 내려놓으시고 오늘 만큼은 조합원과 농협, 시민과 함께 친목과 화합의 장이 되는  오늘 축제는 조합원들의 적극적인 성원에 힘입어, 아산배,사과의 명성을 드높이는 지역의 대표축제로 자리을 잡았다며, 조합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특히 구본권 조합장은 올해 열리는 제22회 한마음 대회는 “아산원농협” 구성원이 하나 되어 새롭게 도약하고.더불어 아산과일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농가소득증대에 기여하는 그 어느 때 보다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 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행사는 초청가수 박상철(무조건),주미(미스트록2),민지(초원), 외국인 미스트록2 마리아 와 지역가수 축하공연과 조합원 가수왕 선발대회 등 다체로운 행사로 조합원들의 단합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아산원예농협은 오는 2024년 3월27일이며,창립 60주년을 맞이한다.

 

현재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이고 있는 "아산원예농협"은 지도사업 종합평가 전국품목농협1위를 4연패 달성,전국품목농협 종합업적평가 최우수상 2연패 달성,상호금융대상 우수상 수상,상호금융예수금과 대출금 4000억원을 달성했으며,하나로마트 800억 매출탑 달성,전국품목농협 전문화 부문 최우수상,전국농축협 농산물 수출사업부문 수상 등 수 많은 업적을 쌓았다. 또한 조합원과 전 직원들이 힘을 모아 조합원의 "농가소득 증대에  앞장서고 있어  아산원예농협의 높은 성장이 기대된다.

  이날 품평회 수상자는 배 부문에서는 ▲대상 임동순 ▲최우수상 이흥휘▲신고 부문 우수상 허영강 ▲기타 부문 우수상 이건훈▲배 신고 부문 장려상 김효상▲배 기타 부문 장려상 허현규▲대과상 강보식 조합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과 후지 부문에서는 ▲최우수상 송상현▲우수상 복광수▲장려상 송기문, 사과 기타 부문에서는 ▲장려상 권오형 ▲대과상 김동협 조합원이 선정됐다. © 아산시사신문

 

감사패전달 후 기념찰영모습  © 아산시사신문

 

  " 배"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찰영 모습© 아산시사신문

 

    " 사과"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찰영 모습© 아산시사신문

 

  구본권조합장이 배을 설명하고  있다.© 아산시사신문

 

  대상© 아산시사신문

 

대상  © 아산시사신문

 

  오늘은 우리도 관객...© 아산시사신문

 

  행사© 아산시사신문

  행사© 아산시사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김성찬 트레이너 우승 2023 PURE ELITE ...ASIA CHAMPIONSHIP
이동
메인사진
우승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