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원예농협 창립60주년 기념행사 성료...우뚝선 아산원예농협

구본권조합장, “행복한농촌 아산원예농협이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김명기 기자 | 기사입력 2024/03/27 [21:23]

아산원예농협 창립60주년 기념행사 성료...우뚝선 아산원예농협

구본권조합장, “행복한농촌 아산원예농협이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김명기 기자 | 입력 : 2024/03/27 [21:23]

 

  © 아산시사신문

  식전행사 멋진... 춤© 아산시사신문

  구본권조합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아산시사신문

 아산원예농협(조합장,구본권)은 27일 창립60주년 맞아, 아산터미널 웨딩홀에서 기념행사를 조합원 및 원예가족과 강훈식 국회의원,김희영시의장, 관내 농협조합장,농협 임직원 등 1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본행사에 앞서 아산원예농협의 발전에 도움을 준 강훈식 국회의원 감사패 전달과 조합원들의 공로상 시상에 이어 구본권 조합장이 이성희 농협협동조합중앙회장의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행사는 1부~2부로 나눠어 진행됐다.1부에는 유명무용수의 멋진 춤을 보여 많은 박수를 받았으며. 2부에는 유명가수들의 참여와 다양한 행사로 조합원 가족들의 즐거운 시간를 가졌다.


아산원예농협은 지난1961년 농협중앙회가 탄생하고 농협이 농민을 위해 기틀을 잡아가는 시기인 1963년 아산지역을 중심으로 과수원예농업에 종사 하던 농업인들이 "잘살아보자"라는 마음으로 설립한 과수원예 품목 농협이다.

현재 아산원예농협은 ▲조합원이 주인인 주체적 농협 ▲지역사회 함께하는 번영 공동체 ▲농업인이 행복한 농협 ▲디지털과 함께 원예 브랜드 활성화 ▲원예 유통시장 변화를 추구하는 농협이라는 5대 핵심 전략으로 경영하는 농협이다.

본점과 6개 지점, 2개의 하나로마트, 둔포·음봉 경제사업소와 학교급식센터, 거점산지유통센터를 운영하며 지역농산물 판로 개척과 함께 과수원예 품목을 세계에 수출하는데 앞장을 서고 있다.

특히, 2021년, 2022년 종합업적평가 2년 연속 전국 품목농협 1위 최우수상 2연패 달성, 2019부터 2022년까지 4년 연속 지도사업 전국 품목농협 1위의 영예를 안는 등 여러 방면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 농협이다.

 

아산원예농협은 지난 2021년 1월에 상호금융대출금 3000억 원 달성 탑, 2023년 상호금융대출금 4천억 원 달성 탑을 수상하고 2023년도에는 상호금융 총 사업량 1조 원을 달성하는 쾌거를 올렸다.

 

이날 구본권 조합장은 행사에 앞서 인사말을 통해 "조합원님과 임직원은 함께 걸어온 지난 60년의 행복한 기억을 바탕으로 다시 100년으로 가는 출발점에 서 있다"면서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한 희망농업, 행복농촌을 아산원예농협이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래 조합원외감사패, 공로패 수상자명단>
감사패 국회의원이명수,강훈식국회의원

조합원 김철영,김수길,농협유통대표 염기동,NH농협무역 대표이사 진종문
조합원 김명섭,농민신문사연사작가 이승연,

 강훈식의원 시상식 © 아산시사신문

 조합원들의 공로상 시상식 © 아산시사신문

 조합원시상식 © 아산시사신문

구본권 조합장 시상식 © 아산시사신문

  기념찰영© 아산시사신문

 기념찰영모습© 아산시사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김성찬 트레이너 우승 2023 PURE ELITE ...ASIA CHAMPIONSHIP
이동
메인사진
우승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