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문화원 –『찾아가는 문화공연』

생활문화동호회와 함께하는 동go 동樂-훈훈한 문화공연 나눔!

아산시사신문 | 기사입력 2018/12/17 [09:23]

온양문화원 –『찾아가는 문화공연』

생활문화동호회와 함께하는 동go 동樂-훈훈한 문화공연 나눔!

아산시사신문 | 입력 : 2018/12/17 [09:23]
▲ 점핑엔젤스 치어리더 공연     © 아산시사신문
▲ 장구난타 공연     © 아산시사신문


온양문화원(원장 정종호)은 지난 12월 14일(금)오후 2시 ‘2018 찾아가는 문화공연’생활문화동호회와 함께하는 동go 동樂을 도고면 소재 아산유리요양병원(이사장 이명숙)에서 100여명의 어르신과 병원관계자들이 함께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찾아가는 문화공연은 아산시가 주최하고 온양문화원이 주관하며 충청남도가 후원하는 사업으로 지역의 요양시설과 문화소외층의 방문봉사 공연으로 다양한 문화공유와 생활문화동호회의 역량 개발을 위하여 실시하고 있다.

 

다커스 밴드 리더인 안수민의 사회로 진행된 문화공연은 온양문화원 강좌생 및 지역내 동아리 활동을 하고 있는 팀으로 구성되었으며, 공연의 특성을 살리고 다양한 세대가 공감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장구난타, 경기민요, 라인댄스, 한국무용, 통기타, 점핑엔젤스 및 간호사, 영양사, 간병사들의 공연순으로 진행하여 신나고 유쾌한 어울림 한마당이 되었다.

 

특히, 어르신들께서 한마음 한뜻이 되어 같이 춤추며 박수치고 흥겨워 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으며, 병원측에서 준비한 행운권 추첨으로 부드러운 진행의 묘를 살려 어르신들께 다양하게 선물을 전달하기도 하였다.

 

한편 온양문화원 정종호 원장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시설과 서비스가 좋은 아산유리병원에서 생활문화동호회 공연을 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몇일 남지 않은 무술년 마무리 잘하시고 내년에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며, 앞으로 더 좋은 공연으로 내년에 찾아 뵐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마무리로 안수민 사회자의 재치있는 일소일소 일노일노(한번 웃으면 한번 젊어지고 한번 화내면 한번 늙는다)의 멘트로 다시 한번 어르신들의 건강을 챙기실 것을 당부하였으며, 함께 참여해 주신 동호회 회원 및 병원 관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공연을 마무리하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하여 더욱 뜻 깊었다.

▲ 경기민요 공연     © 아산시사신문
▲ 라인댄스 공연     © 아산시사신문
▲ 아산요양유리병원 영양사들의 공연     © 아산시사신문
▲ 아산유리요양병원 간호사들의 댄스공연     © 아산시사신문
▲ 통기타 동아리 공연     © 아산시사신문
▲ 한국무용 버선코 단원의 꼭두각시 공연     © 아산시사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김성찬 트레이너 우승 2023 PURE ELITE ...ASIA CHAMPIONSHIP
이동
메인사진
우승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