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농협 김준석조합장당선소감) 우리농협이 전국 최고의 농협으로 발돋움 하는데 큰 발판이 될 것입니다.

동심동덕(同心同德)의 마음으로 조합원님과 함께하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아산시사신문 | 기사입력 2019/03/13 [11:05]

(온양농협 김준석조합장당선소감) 우리농협이 전국 최고의 농협으로 발돋움 하는데 큰 발판이 될 것입니다.

동심동덕(同心同德)의 마음으로 조합원님과 함께하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아산시사신문 | 입력 : 2019/03/13 [11:05]

 

 온양농협의 현 김준석 조합장이 단독후보로 나서 무투표 당선이 확정됐었다.

▲   김준 석온양조합장  © 아산시사신문

<아래 당선 소감>

 

오늘 아침 밝아오는 동쪽 하늘을 바라보며 여러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누구에게든 인생에 있어 모든 순간이 소중하겠지만 가슴 깊은 곳에 뜨거운 무엇인가 느껴지는 감동의 오늘, 아침은 두고두고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조합원 여러분,

 먼저 부족한 저를 온양농협 조합장의 중책을 맡겨주신 조합원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저에게 소중한 기회를 주신 조합원 여러분께 待人春風 持己秋霜(대인춘풍 지기추상)의 자세로 저 자신에게는 더 엄격하게 하고 조합원님들께는 봄바람처럼 더 따듯하게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얼마 전 저는 “꿈을 완성시키는 마지막 1%정성”이라는 책 한권을 읽었습니다. 정성에는 세 가지 속성이 있고 그것은 꿈, 사랑, 감동이며 꿈이 없는 사람은 매사에 정성을 다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저는 조합장을 하면서 기필코 이루고 싶은 꿈이 있습니다. 그것은 조합원님들 모두가 행복하고 편안한 삶을 누리실수 있도록 조합원님들께 최고의 복지혜택을 드릴 수 있는 전국 최고의 농협을 만드는 것 입니다. 이러한 꿈이 있기에 정성을 다해 필사의 노력을 다하고자 합니다.

 

사랑하는 조합원여러분!

 어느덧 우리농협은 조합원님들의 적극적인 사업이용과 협조로 과거의 어려움을 딛고 지역을 선도하는 농협으로 성장하였습니다.

 

또한 지난 조합장 선거에서 약속드렸던 “신용사업의 안정을 기반으로 한 경제사업 활성화”에 최선을 다한 결과 매년 건전결산을 하여 매년 최고의 배당을 실시하였으며 올해부터는 준조합원 배당도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경제사업 부문에서는 남성지점하나로마트 및 로컬푸드직매장을 개점하였고, 우리농협 자체쌀브랜드 “온양그린햇쌀”을 출시하고 최신식 도정시설을 준공하는 등 소귀의 성과도 있었습니다. 특히 용화동 대형유통센터 건립을 위한 부지를 확보하였으며 아산시에 도시계획시설결정을 득하기 위한 절차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앞으로 성공적인 유통센터 건립을 통해 경제사업 활성화를 이루어 온양농협은 아산시의 대표 농협으로 거듭날 것이며 이는 우리농협이 전국 최고의 농협으로 발돋움 하는데 큰 발판이 될 것입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조합원 여러분!

 이번에도 저를 믿고 보내주신 조합원님들의 성원과 사랑을 잊지 않을 것이며 그 성원과 사랑은 저에게 더 큰 일을 시작하고 계획할 수 있는 지혜와 용기가 될 것입니다.

 

조합원님 한분 한분을 찾아뵙고 인사드리는 것이 도리이오나 이렇게 지면으로 인사를 드리게 되는 결례를 널리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 이만 당선인사에 갈음 하겠습니다.

 조합원님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항상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19년 3월 14일 아침

▲     © 아산시사신문

 

 온양농업협동조합

 김 준 석 조합장 당선인

 

  • 도배방지 이미지

김성찬 트레이너 우승 2023 PURE ELITE ...ASIA CHAMPIONSHIP
이동
메인사진
우승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